home  navigate_next  교육 시스템  navigate_next  방학캠프

방학캠프

 

2022.12. 26. 월. 겨울캠프 준비물 및 공지사항 공지사항

*****준비물안내드립니다(1)*****


1. 개인문구류 및 학습보조물


-자녀가 평소 공부하면서 사용하는 문구류들 및 색연필



2. 개인의류(생활복,운동복,속옷등)및 개인 침구류


-이불, 패드, 베개등 평소 사용하던 것들(옷장하나와,침대메트리스와 커버만 제공)


-따뜻한 신발(부츠), 여벌운동화, 실내용 슬리퍼


-모자, 목도리, 장갑, 핫팩 등 방한용품들


-초등생들은 양말과 속옷을 충분히 챙겨주세요..


3. 놀이 용품


-개인 놀이 용품으로 아이가 좋아하는 것들이 있으면 가지고 오셔도 좋습니다.(퍼즐, 보드게임등)


4. 개인악기


-평소에 자신이 즐겨 연주하던 악기가 있으면 가지고 오도록 합니다.

(리코더, 하모니카, 오카리나, 플릇, 바이올린 등)


5. 개인용품


-세면도구, 얇은 타월, 옷걸이, 개인휴지, 물티슈, 개인 컵ㆍ텀블러(유리x), 개인 청소도구, 종량제봉투, 상비약(소화제, 목감기, 해열제등-아이가 평소 이용하는 약을 챙겨 주세요), 마스크,  약간의 간식, 약간의 용돈 등



6. 핸드폰(모든 학생필수) 및 테블릿, 노트북(중등이상필수)-아이들의 평소 전달사항이나 스케줄 등이 카톡을 통해 전달되고 인터넷 검색을 위해 초등생들도 최소핸드폰은 꼭 필요합니다. 


-인터넷 검색 용 핸드폰이나  테블릿, 노트북이 있어야 하며 애플북이 아닌 윈도우용 노트북 필요(이중하나는 필수)



☆☆☆기숙생활 동안 개인 의류 세탁을 하거나 자기가 먹은 그릇은 자기가 닦는등 최소한의 개인생활이 이루어지며 자기가 쓰는 기숙사 방청소는 방원들과 협의하여 쓸고 닦는 정도의 청소가 이루어 질것입니다.



*****공지사항입니다(1)*****


1. 캠프신청서와 실손 보험 증권


-캠프 신청서는 아이들 입교 시 작성하시여 제출해 주시고 실손 보험 증권은 제 개인 카 톡으로 앞장을 촬영해 보내주셔도 되고 직접 가지고 오셔서 제출하셔도 됩니다.


-서류에 앞서 아이이름과 주민번호 전체, 핸드폰번호,주소를 제 개인 톡으로 보내주세요..



2.코로나백신과 PCR검사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고 있으므로 백신접종을 완료하거나 입소일 기준 3일 이내 코로나19 검사결과를 해왔으나 조금 간소화 하여 들오는 날 자기 검사를 해서 제 개인톡으로 보내주신 후 입소하겠습니다.... 앞으로 캠프가 1주 뒤에 시작 이므로 우리 모두의 안전을 위하여 외출을 삼가 해 주시고 부득이 외출 시에는 코로나 방역 수칙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3.외박과 외출


캠프 프로그램 3주 동안은 아이들의 외출과 외박은 부득이한 상황을 제외하고는 되도록 삼가 해주시고 외출과 외박이 필요 할 시 상의 해주세요...기숙사 생활이기에 코로나나 감기가 한명 걸리면 아무래도 전염력이 높기에 부모님들도 이점 아이들과 소통하시여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아이들 필요한 물품들이 생길 시에는 택배 이용 참고해 주세요) 


4.전자제품들


아이들 핸드폰과 학습용 전자제품들은 프로그램 내내 사용가능하지만 자러 들어가는 밤 동안에는 전원 교실에 두고 가며 아침 7시 가져가도록 합니다. 핸드폰을 교실에 두고 가는 관계로 시계나 알람등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의 늦은시간 연락이 필요 할 시에는 언제든 저에게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잠자러 가는 시간 - 중등이하: 밤 10시, 고등: 밤12시)


6. 이층침대와 옷장


-아이들 기숙사는 8인실로 구성 되어있으며 초,중,고가 함께 생활하게 됩니다. 아이들에게 침대와 옷장 하나씩이 배분되며 옷장에 부피가 적은 옷걸이로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개인스탠드나 연결선, 소형

전기장판등 방은 따뜻하나 개인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필요시 챙겨주세요)


5. 프로그램 운영


-코로나19가 여전히 지속되고 있습니다. 


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운영해 왔습니다.. 


이번 캠프에도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마스크 벗고 열심히 공부하고 운동하며 생활할수 있도록

해나갈 예정입니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날짜 변동과 같은 부분이 탄력적으로 운영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지드립니다(2)***


1.아이들 입소시간은 1월1일 저녁 식사 후 6시 이후부터 저녁 9시까지 입소 시켜 주시면 됩니다... 

혹여 좀 더 일찍 들어 와야 하는 친구들은 저녁식사 할 것을 챙겨 보내주시면 카페테리아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전국에서 참여하고 있는 상황이라서 양해 부탁드립니다...

늦어도 9시까지는 입소시켜주시기 바라며 더 늦어 질시는 미리 연락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첫날은 아이들 모두가 입소 되는대로 간단한 오리엔테이션 후 취침하도록 하겠습니다..


2. 아이들 전용 냉장고가 교실에 있습니다.. 

입소해서 바로 먹을 수 있는 약간의 간식은 준비하셔도 좋습니다..

종량제 봉투이야기를 물어 보신분이 계신데 학교에서 나누어 주기도 했으나 여러 가지 문제점들이 발생이 되어서 공용공간에서 말고 기숙사내에서 자신이 사용할 쓰레기 봉투는 각자준비합니다.. 학교 들어오기 전 하나로 마트가 있으니 그곳에서 아이들이 먹을 약간의 간식을 사시며 낱장의 재생봉투로 구입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또 외부활동 후 필요시 코로나 19 안전수칙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잠깐 마트 등을 들러 음료수등 아이들이 약간의 간식을 구입 할 수도 있으니 약간의 용돈을 챙겨주심도 좋을 듯 합니다. 간식거리로 과자는 되도록 최소로 부탁드리며 멸균우유나, 두유, 견과류, 쵸코바, 비타민 등 건강을 생각해서 챙겨주세요...


3. 작은 양치컵도 하나 챙겨서 칫솔을 꽂아 둘 수 있게 해주세요... 거울에 부치는 칫솔걸이는 자꾸 떨어지고 그러다보면 칫솔이 굴러다니기도 하고 청결에 문제가 됩니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모든 것들은 유리 말고 플라스틱이나 스텐으로 준비해주세요..


4. 코러나

코로나검사를 하고 들어온다지만 그래도 오늘 부터는 최대한 외출을 삼가 해 주셔서 우리 아이들 겨울캠프 안전하게 시작해서 끝마칠 수 있도록 모든 가정에서 신경 써 주시 길 다시 한번 당부 드립니다...


입소날 감기증상이 있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을 시에는 서로 소통하여 입소 날짜를 상의 합니다...



>>>> 중간중간 필요한 것이 있으면 공지 하도록 할예정이며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문의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