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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및 사회교육개혁
입체적 사고(思考)와 교육개혁의 함수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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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2-08-03 |
6 |
67 |
학교 및 사회교육개혁
새 대통령의 취임과 통합교과의 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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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2-05-10 |
91 |
66 |
학교 및 사회교육개혁
20대 대통령선거와 한국의 대통령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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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2-03-16 |
150 |
65 |
학교 및 사회교육개혁
파리조약과 통합교과의 연관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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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2-03-16 |
146 |
64 |
학교 및 사회교육개혁
교육과 문화예술의 정치적 중립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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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2-01-10 |
221 |
63 |
학교 및 사회교육개혁
무학년제와 통합교과 성공의 근본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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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1-12-21 |
241 |
62 |
학교 및 사회교육개혁
보이저(Voyagers)호와 교육개혁의 대강(大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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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1-12-10 |
243 |
61 |
학교 및 사회교육개혁
정복왕 윌리엄과 헤이스팅스전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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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1-10-14 |
306 |
59 |
학교 및 사회교육개혁
마젤란(Magellan) 대모험과 교육개혁의 방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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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1-08-12 |
354 |
58 |
학교 및 사회교육개혁
바빌론 유수(Babylon 幽囚)가 주는 시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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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1-07-13 |
406 |
57 |
학교 및 사회교육개혁
가상화폐와 일론 머스크(Elon Musk)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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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1-05-17 |
464 |
56 |
학교 및 사회교육개혁
통합교육제도와 2021년 수학능력시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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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
2021-04-27 |
4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