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은 민선 8기 군정 핵심과제로 '품격 있는 교육·문화 실현'으로 정하고, 2027년까지 생활체육 기반조성에 총 593억여원(조성사업 430억여원, 개선사업 163억여원)의 예산을 투입할 방침이다.
이를 통해 생활체육 인프라가 상대적으로 열악한 원남면.
[칠곡=뉴시스] 첨단 농기계 클러스터조성착공식.
(사진=칠곡군 제공) 2025.
▲ 둔내면 자율주행차량 시범지구 운행 노선도 횡성군 둔내역 일원이 자율주행자동차 시범운행지구로 지정돼 스마트시티조성사업이 탄력을 받게됐다.
횡성군은 지난 7월 1일 국토교통부로부터 자율주행자동차 시범운행지구로 신규 지정됐다고 3일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황금산 일원에 공공캠핑장과 생태숲 등 자연친화형 체험시설을 갖춘 도심 속 근린공원을조성한다고 밝히고 있다.
사진제공ㅣ남양주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황금산 일원에 공공캠핑장과 생태숲 등 자연친화형 체험시설을 갖춘 도심 속 근린.
장위4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협의를 통해 총 5,649㎡ 규모로 성북구 최대 어린이공원으로조성되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왼쪽부터 두 번째 성인)이 어린이들과 장석어린이공원 개장을 축하하고 있다.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가 황금산 일대에 공공캠핑장과 생태숲 등 자연친화형 체험시설을 갖춘 도심 속 근린공원을조성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사업은 황금산 일대를 정비해 시민 누구나 일상 속에서 자연을 체험하고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주민.
달성군 화원읍 명곡리 완충녹지에조성된 흙길 산책로에서 시민들이 맨발로 걷기 체험을 하고 있다.
<달성군 제공> 달성군 화원읍 명곡리 완충녹지에조성된 흙길 산책로에서 시민들이 맨발로 걷기 체험을 하고 있다.
<달성군 제공> 도시의 빠른 속도에 지친 일상, 그.
이 사업은 2023년 개발제한구역 주민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추진된 것으로, 신촌동 110-4 일원 신촌한터~방축한터를 연결하는 총 1.
기술지주가 한국벤처투자가 주관하는 '2025년 한국모태펀드 정시 출자 사업'에 최종 선정돼 31억 원 규모의 창업펀드조성을 추진합니다.
이번에조성되는 펀드는 경북대학교기술지주와 (주)로우파트너스가 공동 운영하며, 유한책임조합원으로 세종대학교기술지주.
대표이사 김규만·정성근)는 한국벤처투자가 주관한 '2025년 한국모태펀드 정시 출자사업'에 최종 선정돼 총 31억 원 규모의 창업펀드조성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펀드는 경북대기술지주(주)와 (주)로우파트너스가 공동 운용(Co-GP)하며, 유한책임조합원(L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