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avigate_next  커뮤니티  navigate_next  공지사항

공지사항

 

코로나 사태에 직면하여 에른스트국제학교의 출입규정

코로나19 사태에 직면하여 학교의 출입규정을 강화하고자합니다.


신문과 방송에서의 판단을 예의 주시하고 있는바 이제는 상황대처에 변화가 있어야 하겠다는 판단이 섭니다.


1. 학교를 전면 차단합니다. 학부모님들은  대중교통 이용하신경우 학교에 들어오실 수없으며... 자가용 이용하신경우 마스크를 낀 상태에서 주차장까지만 들어오실 수 있으며 아이들 접견도 1m이상의 거리에서만 아이들도 마스크를 낀 상태에서만 허용됩니다.

그리고 그 상태라도 30분까지만 접견이 가능함을 밝힙니다.


2.부득이한 출입시 즉 치료목적의 병원방문, 토플, 토익, 아이얼츠, 검정고시 등의 공식시험에  수험생으로 가야하는 경우 

    (1) 대중교통의 이용을 자제합니다. 

    (2) 자가용이용시 코로나 진단기관에서 음성판정을 발급받아와야 합니다.

    (3) 대중교통 이용시에는 강릉에 도착한 후 학교에 입교하기 이전에 진단기관의 음성판정을 받아야만 학교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3. 학교로 보내는 택배도 꼭 필요한 것이 아니면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학교밖으로 저녁에 나가서 산책하는 것도 오늘부터 불허합니다. 학생들은 선생님들의 지도하에 이동하는 것이 아니면 일체 교외 출입을 불허합니다.



부식구입등의 이유로 교직원들이 외출을 할 경우에도 외부인들과의 접촉을 극단적으로 피하여야 하며 담당 업무가 끝나면 추가적인 외부접촉을 피하고 즉시 귀교해야 함을 인지하기를 바랍니다. 



............................ESI한희송교장.................................